부산광역시 시설공단 입니다.


총괄이행실적

고객서비스헌장제 이행실적(2015년)

서비스 환경 부문
사업명 실적지표 이행주기 이행실적
공원관리 편의성 공원 내/외곽 이용 안내 표지판 점검 주1회 384회
공원 내 편의시설물 주기적 점검 월1회 96회
쾌적성 공원 내 화장실 및 휴지통 청소 1일(3회) 8,760회
공원 시설물 주변 녹지조성 및 조경관리 점검 월1회 96회
안전성 시설물 관리 이력제 도입 및 지속점검 분기1회 32회
시설물 관리 담당자 연락처 게시 및 지속관리 분기1회 32회
장사시설 편의성 ON-Line 화장예약 접수 건수 수시 21,546건
쾌적성 시설 내 화장실 및 휴지통 청소 1일(3회) 2,190회
안전성 행정장비 무료 제공 건수(휴대폰충전 등) 수시 5,900건
시설물 관리 담당자 연락처 게시 및 지속관리 분기1회 8회
시설물 정기안전 점검 실적 월1회 24회
문화시설 편의성 편의시설 확충 및 개선 실적 반기1회 2회
쾌적성 공연장 내/외 화장실/휴지통 등 청소 1일(3회) 1,095회
안전성 시설 유형별 정기안전 점검 월1회 12회
실내공기질 측정 및 결과 공개 년1회 1회
도로기반시설 편의성 실시간 교통정보제공 건수(전광판, 인터넷, 전화 등) 수시 1,024건
쾌적성 터널 및 도로환경 청소 횟수 수시 521회
터널/지하차도 및 도로부속시설 세척 횟수 수시 124회
녹지(풀 깍기, 풀뽑기, 병충해 방지 등) 실적 반기1회 5회
안전성 낙하물 수거 실적 일일 279건
시설물 정기안전 점검 실적 일일 365회
교량관리 편의성 실시간 교통정보제공 건수(전광판, 인터넷, 전화 등) 수시 1,552건
쾌적성 일일 노면청소 횟수 일일 365회
안전성 낙하물 수거 실적 일일 569건
시설물 정기안전 점검 실적 일일 1,095회
공영주차장 편의성 주차장 카드전용시스템 운영 실적 수시 18개
차량번호 자동인식시스템 운영 실적 수시 22개
쾌적성 주차장 내 화장실 및 휴지통 청소 1일(3회) 1,095회
안전성 장애인 전용구획 운영 실적 년1회 239개
여성우선 구획 운영 실적 년1회 15개
한마음스포츠센터 편의성 인터넷 등록 이용자 수 수시 5,710명
안내데스크 직원 친절도 평가 점수 월1회 78.7점
프로그램 안내지 발간 실적 월1회 12회
쾌적성 수영장 수질 측정 및 결과 공개 분기1회 4회
센터 내 화장실 및 휴지통 청소 1일(3회) 1,095회
안전성 시설물 정기안전 점검 실적 월1회 12회
지하도상가 편의성 편의시설 확충 및 개선 실적 반기1회 10회
쾌적성 실내공기 오염측정 및 결과 공개 년1회 5회
상가 내 화장실 및 휴지통 청소 1일(3회) 5,475회
안전성 시설물 정기안전 점검 실적 월1회 60회
안전관리를 위한 경비순찰 점검 실적 1일(3회) 5,475회
자갈치시장 편의성 편의시설 확충 및 개선 실적 반기1회 2회
쾌적성 상가 내 화장실 및 휴지통 청소 1일(3회) 1,095회
안전성 시설물 정기안전 점검 실적 월1회 12회
안전관리를 위한 경비순찰 점검 실적 1일(3회) 1,095회
서비스 과정 부문
실적지표 이행주기 이행실적
접근성 사업별 특성 및 이용고객 유형별 접근 방법 개선 수시 51건
대응성 고객서비스 집합교육 실적 분기1회 162회
미스터리쇼퍼 결과를 통한 현장 바로 코칭 실적 월1회 606회
직원 서비스 친절도 평가 결과 분기1회 80.6점
고객서비스 응대매뉴얼 작성 및 비치여부 수시 이행
고객서비스헌장제 운영(개정) 노력 수시 30회
신속성 고객의 소리함(우편, 엽서 등) 운영 접수 건수 월1회 322건
고객의 소리(VOC) 처리기한 준수율 수시 99%
비상소방 훈련 추진 실적 분기1회 62회
위급상황 대처를 위한 응급시설물 비치 여부 수시 이행
재난안전 모의 훈련 실적 년1회 33회
미납요금 고지서(문자) 발송 실적 수시 145,707회
프로그램 이용고객 만족도 조사 실적 분기1회 51회
서비스 결과부문
실적지표 이행주기 이행실적
편익성 다채로운 문화행사 추진 실적 월1회 502회
주요행사 개최 홍보 실적 수시 617회
SNS(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 운영실적 수시 6,294명
신뢰성 업무별 매뉴얼 개선 정비 실적 반기1회 61회
자체외부 고객만족도 실적 년1회 88.0점
정부평가 고객만족도 실적 년1회 90.2점
시설물 안전점검 결과 공개 여부 년1회 이행
판매제품 가격정찰제 실시 여부 수시 이행
소비자 보상(교환/환불)제 이행실태 결과 공개 여부 수시 이행
충족성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보상 실적 수시 7건
안전사고 발생 건수 수시 5건
산업재해률 수시 0%
불만․건의사항에 대한 처리 실적 수시 459건
고객상담센터 상담만족도 수시 95%
Contents 고객만족도 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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