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 태종대유원지 입니다.
스킵네비게이션
본문바로가기
주메뉴바로가기
부산시설공단
공원시설
교통시설
사회복지
상가시설
장사시설
체육시설
홈
로그인
회원가입
사이트맵
글자크기
검색어 입력폼
검색어입력
알림마당
새소식
임대/광고/기타 입찰정보
자주하는질문(FAQ)
이용안내
야간차량개방
다누비열차
휴게시설
종교시설
유희시설
체육시설
판매시설
볼거리
테마여행
태종대 문화행사
태종대체험 풀코스
연인데이트 코스
가족나들이 코스
다누비 코스
태종대 유람선
주변관광지
공원소개
태종대유원지 소개
규모 및 연혁
유원지 이용안내
오시는 길
조직안내
고객센터
고객의 소리
대학생모니터
고객제안
고객서비스 헌장
고객만족도
정보공개방
공단소개
CEO
공단비전
공단안내
CI소개
조직안내
채용정보
스포츠단
찾아오시는 길
바다내음 가득한 공원 태종대유원지. 환상적인 해안절경의 명승 태종대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왼쪽메뉴 영역
태종대유원지 소개
태종대유원지 소개
태종대 명칭의 내력
규모 및 연혁
유원지 이용안내
이용시간
오시는길
찾아오시는 길
주차장안내
조직안내
태종대유원지
>
공원소개
>
ISO 9001
>
02
ISO 9001 구축
구축현황
품질방침
도입배경
지방공기업
으로서 공원운영관리분야 최초로 품질경영시스템을 구축함으로서, 대외 경쟁력 강화 및 효율적인 관리운영 도모
유원지 운영관리에 대하여 업무표준화를 통해 새로운 운영방식으로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
ISO9001 도입필요성
대외 경쟁력 강화 및 효율적인 관리운영 도모
유원지 운영관리에 대하여 업무표준화를 통해 새로운 운영방식으로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
프로세스를 기반으로 한 품질경영시스템
적용범위
운영시설
관리사무실, 창고, 관광안내소 다누비매표소
편의시설
전망대, 곤포의 집, 식당, 휴게소, 센타, 매점, 급수시설, 순환도로, 비석, 화장실, 조각상, 탑, 의자, 소화전, 휴지통,
시민쉼터, 체육시설
기대효과
고품질 경영에 따른 업무 변화
명확한 개인별 업무분장으로 책임 및 권한부여
개인별 중복업무, 누락 최소화로 업무흐름 원활화
체계적인 업무수행으로 인력관리 효율성 제고
유원지의 서비스
품질(고객서비스)에 대한 의식향상으로 시민만족도 제고
품질경영시스템에 따른 이용시민 만족도 등으로 신뢰성 향상
불필요한 요소제거로 인력 및 예산 절감 등으로 공원관리의 효율성제고
이 화면의 컨텐츠에 만족하십니까?
매우만족
★★★★★
만족
★★★★
보통
★★★
불만족
★★
매우불만족
★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 편의성에 대해서 만족하십니까? 소중한 의견 부탁드립니다.
카피라이트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