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 태종대유원지 입니다.

왼쪽메뉴 영역


 

도입배경

  • 지방공기업으로서 공원운영관리분야 최초로 품질경영시스템을 구축함으로서, 대외 경쟁력 강화 및 효율적인 관리운영 도모
  • 유원지 운영관리에 대하여 업무표준화를 통해 새로운 운영방식으로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
 

ISO9001 도입필요성

  • 대외 경쟁력 강화 및 효율적인 관리운영 도모
  • 유원지 운영관리에 대하여 업무표준화를 통해 새로운 운영방식으로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
 

프로세스를 기반으로 한 품질경영시스템

시간/자원 활용도 향상->원가절금/순이익개선->경쟁력향상/시장성 확대->고객만족도/신뢰성 향상, 지속적인 개선->업무효율성 제고 낭비감소 중복업무감소 실수감소<->종업원가시진작 더 나은동기부여 의사소통 개선 개인의 Skill 향상->고객요구

 

적용범위

  • 운영시설
    • 관리사무실, 창고, 관광안내소 다누비매표소
     
  • 편의시설
    • 전망대, 곤포의 집, 식당, 휴게소, 센타, 매점, 급수시설, 순환도로, 비석, 화장실, 조각상, 탑, 의자, 소화전, 휴지통,
      시민쉼터, 체육시설
     
 

기대효과

  • 고품질 경영에 따른 업무 변화
    • 명확한 개인별 업무분장으로 책임 및 권한부여
    • 개인별 중복업무, 누락 최소화로 업무흐름 원활화
    • 체계적인 업무수행으로 인력관리 효율성 제고
     
  • 유원지의 서비스
    • 품질(고객서비스)에 대한 의식향상으로 시민만족도 제고
    • 품질경영시스템에 따른 이용시민 만족도 등으로 신뢰성 향상
    • 불필요한 요소제거로 인력 및 예산 절감 등으로 공원관리의 효율성제고
     
Contents 고객만족도 조사

이 화면의 컨텐츠에 만족하십니까?


카피라이트 영역